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제주도 맛집 탐방 '제주영롱가', 참숯으로 구워 낸 흑돼지 판매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5-31 18:21

(사진제공=제주영롱가)

국내에 다양한 여행지가 많지만 그 중 제주도는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다.


제주도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다양한 자연경관, 즐길 거리가 풍부할 뿐 아니라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도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제주도는 아름다운 바다와 천혜의 자연경관 외에도 지역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식도락 여행지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청정 지역인 제주에서 자란 흑돼지는 일반적인 돼지고기보다 잡냄새가 없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 풍부한 육즙으로 수많은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제주도 토박이 고영호 대표가 운영하는 ‘제주영롱가’는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숯불구이 흑돼지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해당 업체는 제주도 산지의 질좋은 흑돼지만을 제공하며, 품질 좋은 참숯에 바로 구워내 흑돼지 본연의 맛과 진한 풍미로 느낄 수 있다.


이 업체는 직접 손질한 양질의 제주흑돼지를 사용하여 흑돼지 오겹살을 비롯한 다양한 흑돼지 부위를 맛 볼 수 있고, 더불어 흑돼지뿐 만 아니라 한우도 취급하여 다양한 메뉴개발에도 꾸준한 노력을 귀울이고 있다.


쫀득한 식감의 흑돼지를 묵은지와 함께 먹는 맛이 좋으며, 함께 제공되는 멜젓에 찍어 먹으면 짭조름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제주 아라동에 위치한 ‘제주영롱가’의 내부는 쾌적하고 넓어 250명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메뉴의 가성비와 맛과 퀄리티가 높아 단체모임, 가족모임, 각종 회식 장소로도 적합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